아티스트리의 첫번째 개인 맞춤형 제품이자 아티스트리 연구진 50년 노하우 응집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을 목표로 기능성 씨럼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티스트리는 점점 커져가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에 주목, 세계 곳곳의 여성 3만2000여명의 F.A.C.E.S 데이터 연구분석결과를 바탕으로 97.7%이상의 여성이 안고 있는 복합적이고 개별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농축 앰플리파이어(Amplifier)와 5가지 강력한 일부 보태니컬 성분이 담긴 퍼스널라이즈드 씨럼(Personalized Serum)을 새롭게 출시한 것. 

특히 이번 고농축 앰플리파이어에는 기존 아티스트리 씨럼 대비 평균 60% 더 많은 주요 성분이 담겨졌으며, 5가지 보태니컬 성분(아세로라 체리, 블랙 커런트, 그린티, 석류, 스피니치 추출물)이 함유된 파이토 인퓨즈 워터를 담은 퍼스널라이즈드씨럼으로 구성됐다.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 ‘건조함’, ’탄력저하’ 등 여러 다양한 유형에 맞춰 1~3개까지 믹스 가능한 고농축 앰플리파이어는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25가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 더불어 산소 접촉을 최소화 하도록 사용직전 각각의 앰플리파이어와 믹스돼 개인형 맞춤형 씨럼으로 안정성을 극대화 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적이다.

또한 인위적으로 별도의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안티 스팟(Anti-Spot)앰플리파이어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이 믹스될 경우 IN-VITRO 테스트 결과 흡수율이 최대 175%까지 증가하며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안세진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부장은 “최근 유해환경에 따른 동시다발적인 여성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티스트리의 첫번째 개인 맞춤형 제품이자 아티스트리 연구진 50년의 노하우가 응집된 시그니처 셀렉트 씨럼으로 나만의 최적화된스킨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1일까지 전국 AP(암웨이 플라자) 및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시그니처 셀렉트’ 뷰티 버스 체험이 진행된다. 1:1 피부 컨설팅,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 제안 등 평상시 경험하기 힘들었던 피부 상태 분석 및 제품 체험을 함께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