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본격적인 도약 선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 이하 시크릿코리아)가 신년 행사로 ‘2018 킥오프 컨벤션(2018 KICK-OFF CONVENTION)’을 마련했다.

‘ONE(ONE COMMUNITY ONE VISION)’이라는 부제 하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본 행사에서는 2018년 비즈니스 전략 및 신제품 발표회가 진행됐다.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 글로벌 회장을 비롯해 베티 페레즈 본사 부사장 등 주요 임원진과 1만50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시크릿코리아의 발전과 도약을 염원했다.

식전행사로는 명예의 전당, 히스토리 존, 신제품 존, 컨벤션 스토어 등이 마련됐으며 입장 퍼레이드가 펼쳐져 볼거리를 더했다.
공식행사에서는 오프닝 퍼포먼스와 함께 임원진들이 소개됐으며 조민호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아이작 밴 샤바트 글로벌 회장 및 베티 페레즈 부사장의 환영사, 글로벌 캐비넷 임명식, 전락 및 프로모션 발표, 신규승급 & 링어너 인정식, 밀리언달러 클럽 인정식 등과 함께 바다, 김범수, 싸이 등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뜨거운 열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가장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건 신제품 발표회였다. 이날 시크릿코리아는 생활용품(IRONFLOWER), 건강식품(LIFE BY SEACRET), 스킨케어 등 3가지 라인의 신제품 총 12종을 소개해 사업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시크릿코리아는 주된 라인인 스킨케어에 이어 올해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확장했다. 생활용품 라인의 브랜드명은 ‘아이언플라워(IRONFLOWER)’로 일상의 행복을 완성하는 특별한 끌림이라는 컨셉 하에 출범한 것.
알러지 유발물질 26종 향료가 무첨가된 세제 3종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린넨 클린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섬유유연제(코튼 플로럴향)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크랜베리향)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 ▲아이언플라워 라이트업 디카페 등의 커피류 2종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대/중/소) 등의 OCS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코튼 커버 여성 위생용품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시크릿 건강식품(LIFE BY SEACRET) 라인으로는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이 출시됐다. 데이(DAY) 전용팩에는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을 포함한 CoQ10, EPA/DHA이 함유돼 있으며 낮 동안의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고 나이트(NIGHT) 전용팩은 홍경천추출물을 비롯한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며 안티-스트레스를 도모한다.

스킨케어 신제품으로는 사해 미네랄과 기술력이 배합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와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 ▲퓨어솔트 스무딩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등이 소개됐다.

조민호 시크릿코리아 대표는 “탁상공론이 아닌 사업가들을 위한 정책과 경영에 집중하며 행동하는 섬김으로 언제든 ‘의지의 힘’이 돼드리겠다”고 전했다.

아이작 밴 샤바트 글로벌 회장은 “시크릿코리아의 새로운 사업인 생활용품과 건식제품 라인을 런칭함으로써 앞으로 시크릿코리아란 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이를 시작으로 시크릿만의 프리미엄한 제품력으로 하여금 더 넓은 카테고리 및 제품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크릿코리아의 희망, 잠재력 그리고 특별한 가치와 문화를 발판으로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출범 6주년을 맞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조민호 신임이사를 대표로 선출하고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를 비롯 생활용품, 건강식품 라인을 확장하며 미래 성장성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또한 3년 연속 1000억원, 5년 누적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시크릿코리아는 지난해 154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