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부터 20일까지 통 큰 경품 행사, 슈팅 게임 이벤트, 인기 뮤지션 공연 등 ‘풍성’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행복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에게 동심을 일깨워주는 ‘판타지 빌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는 5월1일부터 20일까지 동화 속 마을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빌리지를 콘셉트로 1층 아트리움을 꾸미고 봄맞이 몰링객 잡기에 나선다.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컬러의 포토존을 곳곳에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볼풀 미끄럼틀, 시소 등의 놀이시설도 배치했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 맞이 푸짐한 경품 행사부터 생동감 있는 슈팅 게임 이벤트 ‘뷰티풀 민트라이프 2018’과 함께하는 인기 뮤지션의 문화공연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에는 동물 캐릭터들과 고적대, 키다리 퍼포머, 댄스 팀이 타임스퀘어 각 층을 순회하는 ‘플레이 판타지 퍼레이드’를 펼친다. 퍼레이드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 진행하고 고객들에게 사탕 및 풍선을 증정하며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전한다. 퍼레이드와 함께 ‘컬러풀 페이스 페인팅’, ‘동물 친구들과의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는 판타지 빌리지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도 기획했다. ‘판타지 건 슈팅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형형색색 과녁을 맞히는 사격 게임이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점수에 따라 스타벅스 쿠폰 또는 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 혜택이 가득한 경품 이벤트 ‘플레이 판타지 기프트’를 통해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다이슨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 밖에 매주 주말 오후 5시에는 국내 인기 음악 페스티벌인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과 함께 인기 뮤지션들의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유명한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솔루션스, 위아영, 이요한, 담소네공방 등의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동화 속 나라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콘셉트로 매장을 단장하고 즐길 거리 가득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도 쌓고 일상 속 활력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