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투자 파트너와 전략적 제휴 맺어

스템텍인터내셔날은 2017년부터 진행해 왔던 지배구조변경이 작업이 새로운 투자 파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완료됐음을 최근 공식 발표했다.  GNC 뉴트리션의 전임 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하게 됨으로써 스템텍인터내셔날은 재무, 제품개발, 글로벌 전략기획 분야의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스템텍 인터내셔날의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촬스 카터 스템텍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이번 변화가 스템텍 역사에 한 획을 긋는 긍정적인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현재 스템텍은 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업그레이드할 만반의 준비가 완료됐다"면서 "지난 몇년간의 여러 난관들을 헤치고 전 세계에 ‘스스로의 미래를 변화시켜 풍요와 번영을 증진한다’는 스템텍의 미션을 이루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스템텍의 독자적인 기술력에 기반한 업그레이드된 RCM 제품들을 선보이며 성장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한편 스템텍인터내셔널은 지난 2005년 설립된 이래 줄기세포 영양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스템텍 제품은 인체자연재생시스템을 지원을 위한 천연원료로 만들어지며 스템텍인터내셔날은 ‘Inc 5000 매거진’이 선정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 4번(2010년,2013년, 2014년,2015년)이나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