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텍코리아(지사장 가경진, 이하 스템텍코리아)가 다이어트 콘테스트 ‘2018 제 2차 뽀뽀 다이어트’를 5월 11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뽀뽀 다이어트는 Four Weeks For me의 표현한 것으로 ‘나를 위한 4주’라는 주제 아래 지난 3월 26일부터 4주간 1차로 진행된 바 있다.  그 결과 콘테스트에 도전한 전 회원의 체중이 평균 4.4kg, 체지방이 평균 3.3kg 줄어든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전체 도전자 중 82%가 2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4주간 총 10.7kg의 체지방을 감량한 회원이 1위를 차지했다.

2차로 진행되는 뽀뽀 다이어트는 오토십을 진행 중인 회원이면 누구나 추가 구매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4주간 체지방 2kg 감량 시 다이어트 제품 1개월분(27만원 상당)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는 올해 10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 예정인 스템텍 글로벌 컨벤션 참가와 연계돼 그 열기가 더욱 뜨겁다는 설명이다.

스템텍코리아는 컨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의 다이어트 의지를 고취시키고자 몬스터 알림 서비스, 팀추월 시상, SNS 특별상,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프로그램 및 영양 정보 제공 등 1대1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가경진 스템텍코리아 지사장은 “나를 사랑하는 최고의 방법인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얻을 수 있다”며 “2종의 제품으로 체중감량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뽀뽀 다이어트 컨테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템텍의 다이어트 제품은 체충조절용 조제식품인 '에스티 7'과 '다이어트몬스터 플러스' 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에스티 7은 비타민 B군 8종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20종, 식물단백질, 효소, 식이섬유, 아미노산 및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으로 퀴노아, 렌틸콩 등 수퍼푸드를 포함하고 있다. 다이어트몬스터 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