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주디스리버 매장서 가을 맞이 할인·증정 이벤트 진행

쏠렉(대표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롯데백화점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주디스리버 단독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디스리버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천원권을 매장에서 즉시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로스팅 발효 샘플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2만3000원 상당의 ‘주디스리버 앰플플러스’를 제공한다.

올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주디스리버 고급 선물 포장 세트도 마련했다. ‘다이아 글로우 쿠션’ 구매 시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을, ‘앰플 볼류머 120ml’ 구매시 50ml를 무료로 증정해 최대 3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주디스리버 보습제품도 2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제품은 ‘톤업필 마사지크림’,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아쿠아 비타셀 크림’, 및 ‘로스팅발효 모이스처 톤업에센스’ 등 보습 라인 중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주디스리버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백화점 입점 이후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주디스리버가 알차게 준비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9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2017년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5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국내 첫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분당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