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이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우리는 물질적,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꿈꾼다. 물론 물질적,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삶, 부자의 삶이 모든 사람의 꿈은 아니다.

하지만 다양한 꿈에 대한 노력에 정도를 따진다면 스스로 당당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러나 오늘 하루, 단 몇 시간의 투자로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두려움을 해소하고 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줄 비즈니스가 있다면 어떨까? 무엇보다 치열한 약육강식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쟁이 아닌 서로의 협력으로 이뤄진 비즈니스라면.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이다.  

꿈을 이루고 키우는 기업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는 스스로 ‘많은 사람들의 잠자고 있던 꿈을 깨우고 그 꿈을 함께 실현해 나가는 드림라이저(Dream Riser)’라고 소개한다. 미국·프랑스 등의 오랜 유학 생활로 영어·스페인어·불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고스펙의 자신감 때문만은 아니다. 23세부터 시작한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 때문이다. 

“취업을 결정할 시기에 많은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이 여가생활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시간에 쫓기는 것을 보게 됐어요. 그럼에도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경제활동이 전부였죠. 무엇보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일을 멈출 수 없다는 사실은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회의감을 가지게 했어요. 그때부터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는 대안을 찾기 시작했어요.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성향에 맞는 본업 그리고 함께할 수 있는 안정적인 부업을 해야겠다는 결론이 났죠. 그중에서도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 관한 수십 권의 서적은 저의 새로운 도전 의지를 깨웠고 본격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발판이 됐어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는 꿈을 꾸는 비즈니스가 아닌 꿈을 이룰 수 있는 비즈니스라는 확신으로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의 대안책이 됐다. 물론 가족들과 지인들의 우려는 있었다.

하지만 그때마다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성취하고 결과를 직접 눈으로 보여주는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에 대한 믿음이 더 강했다.

“지쿱이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해요(웃음). 사실 오랜 유학 생활로 나름대로에 기대치가 있으셨던 부모님의 반대에 대한 걱정이 컸어요. 하지만 제가 지쿱을 선택한 것과 같은, 지쿱이라는 기업의 비전을 부모님께서도 알아보셨고 찬성 의사와 함께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주셨어요.”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에 대해 이렇게 정의한다. “내가 원하는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나의 꿈을 위한 인세 수입을 얻기 위해 아무런 대가 없이 이미 입증된 시스템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비즈니스라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성별, 나이, 학력을 제한하지 않고 모든 이들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죠. 거시적인 측면에서는 국가가 해결하지 못하는 일자리 창출과 부의 분배를 하고 있다고 확신해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는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에게 다른 사람의 꿈을 현실화할 수 있는 드림라이저라는 새로움 꿈을 심었다. 모두 지쿱이라는 기업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지쿱은 가장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유통을 실현하고 있어요. 네트워크마케팅의 유통구조는 중간 유통단계의 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직접 합리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수익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시스템이라 정의할 수 있어요. 지쿱은 이 유통구조의 정도를 걷고 있는 기업으로 자체 제조가 가능한 모기업 제너럴바이오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엄청난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에요. 무엇보다 지쿱이라는 기업이 창출하고 있는 사회적인 가치가 지쿱을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에요. 지쿱의 제품을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사회적 취약계층과 장애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이 단번에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웃음).”

지쿱을 통해 달라진 인필두 지쿱 비전그룹 글로벌 매니저의 꿈은 올바른 네트워크마케팅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전문성과 열정 그리고 순수성을 갖춘 차세대 리더들을 육성하며 전 세계적인 동기부여가가 되는 것이다. 그의 꿈이 그의 비즈니스처럼 또 한 번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