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구조 헤드로 딥 클렌징 및 스킨 피트니스 효과 제공, 화사한 핑크 컬러 적용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는 물론 헤드 교체를 통해 눈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스킨은 지난해 8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처음 출시했다. 첫 선을 보인 루미스파 블루가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지난 해 세련된 블랙 컬러로 색상을 확대했으며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 컬러 에디션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까지 출시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현재까지 국내에서만 약 19만대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며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는 헤드와 손잡이 부분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와 함께 사용 가능한 눈가 전용 트리트먼트 헤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전용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아이디얼아이즈’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ageLOC LumiSpa Pink)’는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핵심 기술로 적용됐다.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실리콘 재질의 울트라 소프트 헤드를 장착해 피부에 지나친 자극을 주지 않으며,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는 피부 타입에 따라 노멀, 펌, 젠틀 3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ageLOC LumiSpa Accent)'는 탄탄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위한 눈가 관리 전용 제품이다. 클렌징 헤드와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 가능하며 눈가 및 입가 등 연약한 국소 부위에 적합하도록 더욱 부드러운 실리콘 팁이 적용됐다. 안쪽과 바깥쪽의 높낮이가 서로 교차되도록 설계된 젠틀 실리콘 팁이 루미스파만의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눈가 피부를 과하게 잡아당기지 않고 건강한 진동과 균일한 아이 트리트먼트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아이디얼아이즈(ageLOC LumiSpa Accent IdealEyes)’는 루미스파 액센트와 같이 사용 시 탄탄함은 물론 즉각적인 보습감을 제공하는 눈가 전용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30여년 이상의 뉴스킨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의 핵심 솔루션인 에이지락 블렌드가 적용되어 종합적인 눈가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강화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됐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 팀장은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17년 첫 출시 이래 국내에서만 19만대의 높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로 클렌징은 물론 헤드 교체를 통해 눈가 케어까지 가능해 뷰티 디바이스 업계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5일부터 루미스파 핑크 디바이스(1대)와 전용 클렌저인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2개), 루미스파 액센트 헤드(1개), 루미스파 액센트 아이디얼아이즈(1개), 루미스파 액센트 트리트먼트 팁(2개입), 사은품 트리트먼트 헤드(1개)가 패키지로 구성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을 비롯해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방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0만원대.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