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추출물, 시어버터 함유로 건조한 입술에 수분과 영양 공급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올봄 입술에 영양과 보습효과를 담은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은 한 개 제품이 1+1로 구성돼 나눠 쓰기 좋으며, 전성분 EWG 그린 1등급 제품으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입술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꿀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함유돼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긴 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의 보습 강화로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은 식물성 오일로 입술의 보습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피마자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메도우폼시오일 등을 함유, 입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탄력을 줘 부드럽고 생기 있는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쿱 관계자는 “식물성 보습 성분들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 해주는 보습 및 영양공급을 위한 립밤 제품”이라며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1개 제품이지만 1+1로 구성돼 있어 보습이 필요한 봄 입술을 위해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과 함께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립밤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