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

Q.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이 된 지 반 년 정도 됐다. 그동안 이룩한 성과가 있다면?
지사장으로 취임할 당시 회사가 품고 있던 성장 잠재력을 깨워 제2의 도약을 이루는 것이 나의 미션이었다. 이를 위해 지난해 진행된 셔널 컨벤션 무대에서 몇 가지 약속을 했다. 택배비 폐지, 새로운 타터팩의 출시, 본사 주관 트레이닝인 비전 트레이닝의 시행, 센터 노베이션, 신제품 출시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러한 약속들은 현재 원 분들의 많은 호응 덕분에 대부분 자리를 잡았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강조하고 싶은 성과는 회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서로 간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신뢰 관계를 쌓은 것이 아닐까 싶다. 그것이 있었기에 여러 가지 정책들이 회사의 문화로 정착됐고 이것이 곧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Q. 본사 주관 트레이닝, 로드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대한 사업자들의 평가는?
지난해 9월부터 ‘비전 트레이닝’이라는 명칭 하에 매주 제품과 회사, 보상플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항상 조심해야 하는 허위·과대광고에 대한 위험을 줄였다. 또한 매 교육마다 약 20%는 처음 참석하시는 분들이 있을 만큼 회원들에게는 리쿠르팅의 기회도 되고 있다.

비전 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 기념 로드쇼도 5월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비전트레이닝과 로드쇼의 공통점이 있다면 ‘더 가깝게’의 기조가 있다는 것이다. 꼭 필요한 정보를 보다 활용하기 쉽도록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어 회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Q. 이번에 카야니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와 관련해 기대하는 바가 있다면
그 동안 신제품에 목말라 하셨던 회원들에게 단비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무엇보다 온 가족 모두가 섭취할 수 있고 전 연령대에게 좋은 제품이므로 고객의 연령층 확장에 기여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같이 섭취하면 서로 간의 상승효과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헬스 트라이앵글과의 시너지 효과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Q. 향후 출시될 신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
몇 가지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지만 아직은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어렵다. 다만 5월 인터내셔널 컨벤션과 6월 개최 예정인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벤션에서 연달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Q. 앞으로 카야니코리아의 성장 전략 및 목표는?
취임 후 반 년 동안 회원들의 사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앞으로는 필드의 전투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런 의미에서 이번에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는 제품 외적으로 카야니 최초로 한국에서 개발 생산된 제품이라는 측면에서 시사하는 바가크다. 올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Q. 마지막으로 사업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우선 겨울이 지나 따뜻한 봄의 길목에서 단비와 같은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취임 후 9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여러 가지 영업 전략과 함께 성공의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고 이제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리던 신제품을 소개하게 됐다.

이는 회원 분들의 고견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리고 앞으로 전할 가슴 두근거리는 소식들의 시작이라 생각한다. 향후에도 한 분 분의 열정과 에너지가 오롯이 성공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최선의 력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