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의 안티 도핑 테스트 ‘인폼드 스포츠’ 통과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의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로케트 파워’(이하 로케트 파워)가 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의 안티 도핑 테스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를 통과해 글로벌 안티 도핑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로케트 파워가 통과한 ‘인폼드 스포츠’는 175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가 운영하는 국제 안티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이다.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지정한 금지 약물과 성분이 제품에 함유되지 않았을 때만 안티 도핑 제품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원재료뿐 아니라 제조 시설에 대한 안전성, 우수성까지 함께 검증해 세계적인 공신력을 갖는 테스트이다.

지쿱의 로케트 파워는 원재료 수급 및 생산뿐 아니라 제조 설비에 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포함해 모든 공정 과정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테스트를 통과, 글로벌 안티 도핑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특히 HPMC,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과 같은 화학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았으며 비타민B1, B2, 판토텐산, 비타민 B6 등이 포함돼 에너지 충전 및 생성에 효과적이다. 또한 레드비트 분말과 옥타코사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전문 스포츠 선수뿐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인폼드 스포츠 안티 도핑 테스트 통과는 ‘로케트 파워’의 우수한 품질은 물론이고, 지쿱이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제품을 유통하는 데 노력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쿱은 품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증받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케트 파워는 섭취하기 간편한 스틱형 파우더 타입으로 1일 1회 섭취를 권장한다. 1세트에 30포로 구성돼 있으며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