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도약과 도전 강조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는 지난 6월 29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2019 카야니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000여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출시 계획, 웹사이트 업그레이드, 리더십 세미나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소식이 발표됐다. 

행사는 다이아몬드 퍼레이드에 이어서 창업자 짐 핸슨(Jim Hansen),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폴 해키(Paul Haacke)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짐 핸슨은 “한국은 전 세계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귀감이자 영감”이라며 “회사를 믿고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간다면, 카야니가 단순한 비즈니스가 아니라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는다면, 함께 성공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마이크를 이어받은 폴 해키는 “카야니가 진출한 60여개가 넘는 무수한 국가 중 한국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국가이다. 여러분이 카야니에게 어떤 의미인지 꼭 가슴에 품고 사업에 임해주시기 바란다”고 환영사를 마쳤다.

본사 임원진의 환영사에 이어 무대에 오른 장윤성 지사장은 단백질 제품 FIT 20, 콜라겐 제품 HL5,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팩 등 새로이 소개될 제품군에 대한 소개로 정책발표를 시작했다. 

이어서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된 홈페이지 및 회원등록 사이트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하반기 IT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해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2020년 4월로 예정된 리더십 세미나와 프로모션에 대한 개요와 일정을 발표하여 큰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장윤성 지사장은 “2018년과 2019년 상반기까지 큰 고비와 난관을 슬기롭게 해쳐왔다고 생각합한다. 이는 여러분의 성원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 “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인 ‘RISE’와 같이 유례없는 도약과 성장을 이루기 위한 훌륭한 밑거름이 되리라 의심하지 않는다”며 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다짐을 전했다.

환영사와 정책 발표 후, 박민수 가정의학과 원장의 프로바이오틱스 섭취와 장내 변화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가 진행됐고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미국의 그린 다이아몬드 리키 브라운(Rikky Brown)은 ‘The WHAT, The WHY, The WOW’라는 주제로 동기부여와 클로징의 방법 및 리크루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을 소개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인정식에서는 다이아몬드와 블루 다이아몬드의 인정식이 이어졌다. 이번 인정식은 지난 1년간의 신규 승급자인 20명의 신규 다이아몬드, 1명의 신규 블루 다이아몬드에 대한 인정식이 진행됐다.

김성헌 블루 다이아몬드 “수 년간의 실패를 거듭하며 대리운전과 일용직으로 생계를 이어가던 중 카야니를 알게 됐고 탄탄한 재정과 최고의 제품, 보상플랜에 반해서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며 “다시 한번 감사함을 새기며 앞으로도 파트너들과 그룹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