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시즌 2’를 개최한다.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는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그리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된 콘테스트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해 6월 개최된 시즌 1과 같은 해 12월 개최된 시즌 1. version Winter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시즌 2를 개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시즌 2’의 참가 자격은 이번 콘테스트를 기념해 기획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회원이라면 나이, 지역, 성별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뷰티 부문’과 ‘리페어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뷰티 부문은  ‘루미노베이션 8종’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리페어 부문은 ‘루미노베이션 8종’에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3종’을 더한 패키지를 구매하면 지원 가능하다.

두 참가 부문 모두 4주간의 루미노베이션 체험 기간을 전후로 수분, 탄력, 민감성, 색소침착에 대한 피부 개선도가 평가된다. 또, 멘토와 도전자가 한 팀으로 참가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됨에 따라 팀워크도 중요한 평가 요소로 작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경우, 중간 발표로 선정된 각 부문 상위 10인에게 ‘아로마 요가 스페셜 클래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이완 시킬 수 있는 요가 동작을 직접 따라할 수 있는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관리를 위해 병행할 수 있는 뷰티 팁도 공유될 예정이다. 나아가, 이들에게는 상위 10위에 입상한 수상 특전으로 루미노베이션 제품이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두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입상한 우승자에게는 다이아 목걸이와 매나테크 제품 교환권 그리고 평생 기억에 남을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 우승자의 멘토에게는 루미노베이션 제품이 증정되어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시즌 2’의 참가 접수는 루미노베이션 홈페이지 (www.luminovation.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