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틴트 체험 및 메이크업 컨설팅, 포토박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 마련

틴트 이미지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시코르 타임스퀘어가 글로벌 넘버원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와 함께 ‘2019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쇼’와 브로우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19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쇼’는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2일 오후 5시에는 시코르 캡틴들이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으로 셀럽 커버 메이크업쇼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이어 13일, 14일에는 베네피트 신제품 러브 틴트를 활용한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쇼가 진행된다.

베네피트X시코르 썸머 메이크업 쇼 단독 혜택으로는 메이크업쇼 관람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더 포어페어페셔널 미니 정품을 증정한다. 또 베네피트 제품 구매 고객은 카-브로우 체험용 샘플을 선물하며 틴트 신제품 구매 시 하트 그립톡을 제공한다. 또 금액별 증정 이벤트 역시 마련되어 있다.

그 외에 신제품 러브틴트 체험 및 메이크업 컨설팅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 러브틴트 포토박스에서 인생 3컷 찍기 등 메이크업쇼를 관람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타임스퀘어가 시코르X베네피트와 함께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쇼를 기획했다”라며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타임스퀘어에서 상큼하고 트렌디한 여름 메이크업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