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은 지난해 2분기 7억420만 달러에 비해 11% 감소한 분기 결과 6억2350 만 달러로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리치 우드(Ritch Wood) CEOSMS “최근 100일간 진행된 뉴트리션 및 직접판매 산업의 검토와 관련해 중국 본토에서 제한된 판매 회의, 언론 조사, 소비심리로 인해 2분기 실적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 본토를 제외한 다른 대부분의 시장들은 기대에 부응해 실적을 올렸다.

전 세계적으로 고객 중심 이니셔티브를 지속하면서 고객 수는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반면 영업 리더는 14% 감소했는데, 그 주된 원인은 중국 본토였다”고 전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중국시장에서 1억8533만 달러를 기록, 전년대비 24% 감소했고 미주·태평양 9284만 달러로 11 % 감소했다. 한국 시장에서는 8473만 달러로 8% 감소했으며 동남아시아는 5% 줄어든 7539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밖에도 일본 6525만 달러(2%), 홍콩·대만 4371만 달러(-16%), EMEA 4340만 달러(-1%)를 기록했다.

한편 뉴스킨은 올 1월부터 6월까지 12억 4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 이는 전년대비 6% 감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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