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의 전환, 엘씨 베이스

유니시티코리아가 코코넛 오일과 유청 단백질을 함께 제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엘씨 베이스(LC Base)’와, 예르바 마테와 코코넛 오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Unimate Fuel Salted Caramel)’을 23일 출시한다.

‘엘씨 베이스’는 1포에 유청 단백질 37.3g과 코코넛 오일 18.2g을 총 350kcal로 제공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단백질 27g, 지방 24g과 함께 적은 양의 당이 들어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거나, 적절한 체중을 되찾고 싶으신 분, 또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면서 당의 함량이 낮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당하며, 1일 1회, 1회 1포를 식사대용식으로 물 360ml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은 활기차고 든든한 아침을 위해 코코넛 오일 7.6g과 마테 추출물 2g (1포 기준)으로 마테의 유익함과 코코넛 오일의 건강한 지방을 함께 제공한다. 

쌉싸름한 마테와 카라멜 향이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아침 혹은 출출할 때 간식으로 1일 1회 1포를 따뜻한 물 또는 찬 물 250~3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탄수화물과 당 섭취를 낮추면서 코코넛 오일로 건강한 지방을 드시고자 하시는 분, 몸에 좋은 마테를 맛있고 든든하게 즐기고 싶으신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마테에는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흔히 ‘마테’로 알려진 예르바 마테(Yerba mate)는 수 세기 전 남미의 깊은 열대 우림에 살았던 과라니 원주민들이 처음 발견한 식물로 ‘신의 음료’로 불릴 만큼 그 효능이 오랜 기간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코코넛 오일에는 소화와 분해가 쉬워 빠르게 에너지화되는 중쇄지방산(medium chain fatty acid)인 라우르산(lauric acid)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벤자민 빅맨 유니시티 과학 자문위원회(Unicity Scientific Advisory Board) 디렉터는 “지방은 에너지원으로서 효율이 높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신체 내에서 그 역할이 중요하다”며, “필수영양소인 지방과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엘씨 베이스’는 체중 조절을 돕고,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은 마테와 코코넛 오일의 효과를 달콤한 맛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