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공식 스폰서십 통해 국내 프로축구 명문구단 후원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1일 울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하나원큐 K리그1 2019’ 38라운드 경기에서 울산현대축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추어 영양을 공급하는 ‘코어 헬스 팩’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 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1만 5000여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울산현대축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울 예정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울산현대축구단은 대한민국 프로축구역사를 함께 해온 최고의 명문구단”이라며 “유니시티코리아는 울산현대축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국내 최정상 프로축구선수들의 건강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광국 울산현대 단장은 “유니시티코리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우리 선수들도 유니시티 제품을 신뢰하며 섭취하고 있고 많은 도움을 받으며 운동하고 있다”며 “2019시즌을 유니시티의 전폭적인지원과 함께 하였으며 다음 시즌에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