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지쿱, 어린이 건강 위한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2종

기사승인 2020.02.20  12:58:16

공유
default_news_ad2

- 상큼한 과일 맛 영양 젤리로 알약 형태 영양제 선호하지 않는 전 연령대 소비자들 위해 개발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부족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이 주원료로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학업 스트레스와 편식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이번 신제품 2종에는 지쿱의 대표 제품인 CK 밸런스의 인삼발효추출분말을 비롯해 유기농 야채혼합분말과 유기농과일혼합분말을 배합해 제품의 영양 성분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각각 청포도농축액과 오렌지농축액을 더해 상큼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어 어린이 외에도 알약 형태의 영양제를 선호하지 않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편식과 학업 스트레스 등으로 영양 불균형을 우려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과일 맛 구미 젤리 건강 식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어린 아이들을 위한 영양 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