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뉴스킨코리아, 대구경북지역에 코로나19 극복 지원 성금 1억원 기부

기사승인 2020.03.09  05:42:24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역 주민과 의료진 위해 뉴스킨코리아와 글로벌 본사, 회원 자치 봉사 단체가 공동으로 성금 마련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에 1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뉴스킨 코리아는 코로나19 여파로 피해가 극심한 대구경북지역 주민과 의료진에 힘을 보태고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뉴스킨 코리아와 글로벌 본사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회원 자치 봉사 단체인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월드비전에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19 환자가 집중 발생한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방호복, 마스크 등 구호물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우선,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치료를 위해 최전선에 있는 대구광역시의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방역 인력에게 방호복을 긴급 지원한다. 또한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마스크, 손소독제 등이 포함된 호흡기 질환 예방 키트와 식료품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조지훈 뉴스킨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조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갑작스러운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주민과 밤낮으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이 되고자 하는 기업 사명 아래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강원 산불 발생 당시에는 지역 주민의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자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와 공동으로 후원금 1억원을 기부, 마을회관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등 공동체 복원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최근에는 강원도 내 기업 숲 조성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