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

신동이라 불리는 볼프강 모차르트와 그의 누이 난넬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주도하에 유럽전역을 돌며 상류층 귀족 앞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하지만 성인이 된 볼프강은 자신을 얽매는 계급사회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의 고용주인 콜로레도 대주교와 매번 갈등을 일으킨다.

결국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를 떠나 꿈꿔왔던 음악 여행길에 오르지만, 음악 밖에 모르는 순진한 그의 여정은 순탄치 않다. 아픈 몸을 이끌고 자신의 연주회를 보러 온 어머니마저 죽음을 맞이하자 자괴감에 빠진 볼프강은 잘츠부르크로 돌아간다. 자신을 옭아매려는 아버지 레오폴트와 콜로레도 대주교로 인해 갈등은 고조되고, 그의 천재성인 ‘아마데’는 점점 악마로 변해 볼프강을 죄어 오는데….

10년 역사의 정점을 찍을 완벽한 무대

국내 첫 유럽뮤지컬의 신화를 이룩한 뮤지컬<모차르트!>가 2020년 대망의 10주년을 맞이해 다시금 우리 곁에 찾아온다.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3천여석을 가득 채우며 연일 매진을 수립했던 뮤지컬 <모차르트!>는 10주년 역사의 정점을 완성하는 꿈의 무대를 선보일 최강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불멸의 모차르트 매진 신화’를 수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뮤지컬계 전설적인 콤비로 40여년간 최고의 작품들을 배출한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손꼽히는 걸작으로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 해를 거듭하며 독일부터 스웨덴, 일본, 헝가리, 한국 등 전세계 9개국 2200회 이상 공연을 선보였다.

매 공연마다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한 <모차르트!>는 240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세계적인 메가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모차르트’는 뮤지컬 배우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로 손꼽히며 인기 스타들의 화려한 등용문이자 걸출한 뮤지컬 스타들이 배출되는 꿈의 무대로 매 시즌 관객들을 설레게 하며 사랑받았다.

매번 변함없는 높은 완성도와 변함없는 최고의 무대, 최강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의 몰고 온 뮤지컬 <모차르트!>가 2020년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일 출연진과 새로운 무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뮤지컬 <모차르트!> 통해 뮤지컬 데뷔한 후, 이제는 명실상부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각인된 김준수가 다시 한 번 데뷔작인 <모차르트!>의 10주년 무대에 선다. 더불어 섬세하고 깔끔한 무대 매너와 시원스러운 가창력,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을 거듭해온 박강현과 초연 당시 앙상블에서 첫 주연으로까지 발탁되며 드라마틱한 무대를 선사한 박은태가 각각 모차르트 역을 맡았다.

이어 모차르트의 아내로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콘스탄체 베버 역에는 김소향, 김연지, 해나가 캐스팅됐고 모차르트를 신이 자신에게 내린 숙제라 여기며 그를 속박하려 하는 콜로레도 대주교 역에는 민영기, 손준호가 출연한다. 모차르트에게 자유와 성공의 기회를 열어주는 귀족, 후원자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에는 대한민국의탑 뮤지컬 여제 신영숙과 김소현이 다시금 무대에 오른다.

매 시즌 높아지는 완성도와 새로운 차원의 무대미술, 꿈의 캐스팅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만큼 이번 10주년 기념공연은 최고의 캐스팅과 EMK 10년의 노하우가 총 집결된 최고의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기간 6월11일~8월9일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시간 화 목 7시 | 수 금 3시, 8시 | 토 2시, 7시 | 일 3시

티켓가격 8만원~14만원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