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길 회장 직강, “애터미가 보여줄 세상이 표준 되는 시대 올 것”

애터미가 직접판매 업계의 세미나도 온라인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애터미는 지난 7월 17일, 유튜브를 통해 리얼타임으로 온라인 석세스아카데미의 실황을 중계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직판업계의 대규모 사업설명회 등이 전면 취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애터미가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것이다.

애터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애터미파크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9천 명이 접속, 드림홀에 설치된 초대형 LED전광판에 모습을 비추면서 마치 오프라인 행사와 다름없는 열기를 보여 주었다.

애터미의 온라인 석세스아카데미는 애터미의 방송 노하우가 집중되어 화려한 연출력은 물론 4K의 선명한 해상도 이미지 송출 등 직접판매 업계의 새로운 기준이 됐다. 그동안 수많은 세미나를 통해 다원중계 실력을 쌓아온 애터미의 기술력으로 새로운 시대의 직접판매가 어떻게 진화할지 유감없이 보여 줬다.

이 날 드림홀 무대에 오른 박한길 회장은 실시간 진행된 직강에서 의류판매에 AR을 접목한 애터미 A-Fit의 시뮬레이션을 선보이고 사업자들의 애터미 개인쇼핑몰 구축을 통한 퍼스널 플랫폼화 등 애터미의 뉴비전을 전했다.

그 외에도 회사소개,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IR52 장영실상 수상 celebration, 슬림바디 챌린지 회원 도전기, 마스터즈 승급식, 오토판매사, 방구석 인생시나리오 발표, 1% 기부금 전달식, ATOMY VISION 등 모든 프로그램이 기존 석세스아카데미의 형식을 유지하며 온라인에 맞춰 효과적으로 제작되었다.

처음으로 생중계된 온라인 석세스아카데미에 참여한 한 회원은 “첨단기술을 통해 세미나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온라인 석세스아카데미를 보면서 전율이 느껴질 정도였다.”며 “애터미의 새로운 비전과 앞장서서 사업자들과 함께 뛰겠다는 회장님의 리더십에 용기를 얻은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석세스아카데미에서 박한길 회장이 강연한 ‘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원동력, 애터미 XR과 퍼스널 플랫폼’ 영상은 애터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