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지원하는 식이섬유 보충제 ‘액티브 파이버 컴플렉스 셀렉트(Active Fiber Complex Select)’를 미국, 푸에르토 리코, 캐나다에 출시했다.

액티브 파이버 콤플렉스 셀렉트는 맛있는 열대성 트위스트 맛, 고섬유, 글루텐 프리, 저혈당 제품으로 소화에 도움을 주는 가용성 및 불용성 식이섬유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한다. 1인분 당 하루 권장 섬유질 섭취량 28g 중 6g을 공급하며, 물에서 즐기거나 셰이크, 주스 또는 차에 첨가할 수 있다.

식이섬유 섭취는 소화를 돕고, 식욕을 억제하는 충만감을 제공하며, 친근한 소화세균이 번성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건강한 식습관과 영양습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정기적인 배변 기능과 위장 건강 유지를 지원하여 소화기 건강을 지원한다.

이비 몬테 시노(Ibi Montesino)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북아메리카 담당 수석 부사장은 “소화 건강은 소화기 건강의 혜택과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가 여러 차례 입증된 세계 71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라며 “액티브 파이버 콤플렉스 셀렉트는 기존의 소화기 건강 제품 라인을 보완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