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믿음을 버리고 진짜 확률을 믿어라!

닥터 매직 지음 | 은행나무 | 1만5000원

세상사는 자연법칙을 따라 움직인다. 자연법칙의 원리를 깨닫는 데에서부터 당신의 성공은 시작된다.

서점가에 쏟아져 나오는 자기계발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믿고 바라기만 해도 저절로 이루어진다’는 말은 우리 눈앞에 놓인 현실의 정체와 실패를 설명해주지 못한다.

이 책에서는 일반적인 ‘부’의 시크릿에 대해 말하는 책들의 기초 원리들이 현실에서 통하지 않는 이유와 그 해결법을 명확히 제시하며, 그 기초 원리 이후의 단계에서 꼭 알아야 할 비법들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즉 ‘그다음 룰들을 이용하지 못하면 자신의 행운을 이끌어오기가 거의 힘들다’는 점을 실제 성공과 실패 사례를 들어 쉽게 이해시킨다.

<더 룰 : 리치 편>은 수입보다 지출이 큰 사람, 가진 것이 많아 잃을 가능성도 높은 사람 등 개인이 처한 상황 차이를 고려한 맞춤형 ‘재산 증식법’을 제공하고 패턴 분석을 통해 실제 투자에서 고수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 또 노숙자에서 백만장자로, 인생 대역전을 이룬 다양한 사례들을 다뤄 합리적인 동기를 부여한다. ‘내면의 소리’를 획득하기 위한 명상법,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컨디션을 극대화하는 팁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다. 실전에서 지침이 될 주식, 부동산, 사업 투자의 요령을 부록으로 담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