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환우 및 가족과 자원봉사자 위한 전달식 진행

㈜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한림화상재단’에 고기능 은나노모 마스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2020년 9월 1일 한강성심병원의 화상병원학교에서 한림화상재단 관계자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리브퓨어 코리아의 비영리 자선단체인 ‘리브퓨어 프로젝트 코리아(LivePURE PROJECT KOREA)’후원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명춘 후원회장과 한림화상재단의 황세희 사무과장 및 조복현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진행했다.

기부한 리브퓨어코리아의 은나노 마스크는 3~5NM(나노미터)초 미립자의 효성 은나노 원사인 에어로 실버와 냉감을 높여주는 아스킨 원사가 혼합되어 있어 호흡기, 피부, 불쾌한 냄새들을 유발하는 다양한 유해균과 박테리아등에 대한 강력한 제균 효과가 있음이 시험성적결과 확인이 되었다. 또한 효성의 에어로 실버 원사는 UV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고 빨리 마르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원단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폭우 그리고 태풍등의 많은 재난들은 우리사회의 어렵고 고통 속에 있는 이웃들의 삶을 가혹하리만큼 힘들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고통의 순간에도 늘 이웃과 함께 하겠다는 것이 리브퓨어의 홀 헬스(Whole Health)라는 정신이다. 이러한 회사의 사명을 바탕으로 회원 및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으로 한림화상재단의 화상어린이 들을 위한 후원에 나서고 있다. 유모세 지사장은 “이러한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며 더욱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브퓨어 프로젝트 코리아 박명춘 후원회장은 “늘 환우들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는 한강성심병원 의사, 간호사, 의료사회복지사님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원해 주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보낸다”며 “오늘의 작은 기부를 통해서 환우들은 더욱 건강하게 치료 받고, 환우의 보호자 분들은 안전하게 환우 들을 돌볼 수 있으며, 관계자 분들 역시 건강하게 의료진들을 지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브퓨어 코리아는 2018년 6월 한강성심병원의 한림화상재단과 후원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모금활동을 전개하기 시작했으며 매년 화상재단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2019년 1월에 2000만원 상당의 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기부했으며, 한강성심병원에서 운영 중인 화상어린이를 위한 화상학교에 대형 tv와 게임기 등을 기부했다. 또한 2019년 11월에는 수술비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후원 금액과 후원 물품을 기부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