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지쿱,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rTG) 오메가3’ 출시

기사승인 2020.09.16  10:50:36

공유
default_news_ad2

-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에 탁월 오메가3…엄선된 원료 담아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에 탁월한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rTG) 오메가3’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rTG) 오메가3는 EPA와 DHA 성분 900mg을 함유해 기억력 개선과 건조한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비타민E와 대두레시틴, 헤마토코쿠스(아스타잔틴), 포도씨유 등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특히, 안전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착색료를 넣지 않았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수월한 목 넘김과 소화를 돕는다. 장시간 스마트기기에 노출된 직장인의 눈 건강은 물론,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원활한 혈액순환과 기억력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너럴 밸런스 레드 알티지(rTG) 오메가3는 국제 오메가3 협회 인증과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의 최고등급을 획득한 독일 기업 KD-Pharma의 원료를 사용했다.

KD-Pharma는 중금속 함유량이 적은 소형 어종만을 활용한다. 또한 고온이나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 변형 및 산패나 불순물 걱정 없는 고순도·고농축 오메가3를 추출한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엄선된 원료만을 담아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혈행 개선과 항산화 효과부터 눈 건강, 기억력 개선에 탁월하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