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에 온라인을 통한 동기부여, 성공, 열정 공유의 축제의 장

썬라이더가 지난 12일 새해 첫번째  온라인 ‘2021 컨트리 써밋’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창업자겸 회장인 테이푸 첸 박사의 특별 강연을 비롯하여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의 웰컴 메시지, 신제품 소개, 인정식, 특별 프로모션 등으로 이뤄졌다.  

테이푸 첸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박사는 코로나 상황으로 대면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하면서 “썬라이더 제품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현재의 상황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면서 “자체적인 최첨단 제품 생산 시설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조되는 썬라이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들은 건강증진을 물론 누구나 쉽게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썬라이더만의 간단하고 쉬운 사업확장 노하우에 대해 소개해 코로나 19 상황에 힘들어하던 참석자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호응을 받았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올해 썬라이더의 영업 전략과 비전을 제시하며 “전 세계가 어려운 상황에서 썬라이더 가족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첫 번째 온라인 행사인 '2021 컨트리 써밋’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1년에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쳐 회원들에게 보다 쉽고 직관적인 홈페이지 전면 개편 발표와 함께 온라인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썬라이더는 지속적으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연구 개발해 제공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트렌드의 온라인 콘텐츠와 채널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교류를 활성화해 온라인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제 2의 도약을 위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 KLPGA 전우리 프로 골퍼는 썬라이더 제품은 지구력 뿐만 아니라 컨디션 관리와 체력 유지가 중요한 골프 선수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으로, 자연유래 초본식물로 생산되는 초본 건강식품, 고농축 초본음료, 식물성 단백질 및 영양 쉐이크는 체력 향상에 필요한 고른 영양은 물론 지구력 증진 및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제품으로 체력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새해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또한, 철인 3종 경기 황석희 선수는 평소에 썬라이더 제품 덕택으로 강인한 체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 39년 전통의 초본과학 노하우와 재생철학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앰플 음료 등은 체력관리가 가장 중요했던 그에게 필수품이라고 전하고, 썬라이더 제품과 함께하며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회적으로 비대면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을 통해 썬라이더 가족들에게 감동과 동기부여, 현명한 언택트 사업의 노하우를 전달하고 희망의 메시지와 리더 사업자들의 성공 스토리 공유,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언택트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사업 확장 노하우를 참가한 수백명의 회원과 고객들에게 새로운 비젼과 감동을 전하며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는 평이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썬라이더는 코로나 이후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생활, 소비의 패턴 변화 등의 난제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채널과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각종 교육 및 세미나, 회원과의 실시간 소통 이벤트 등을 통해 새로운 사업 성장의 모멘텀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