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허벌라이프, 새해 맞이 행사 ‘2021 e스펙타큘라’ 성료

기사승인 2021.01.21  11:07:53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과 회원간의 친목 도모를 위한 자체 행사로 올해는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5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2021 e스펙타큘라(eSpectacular)’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매년 1월 개최되는 '스펙타큘라'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임직원과 멤버들이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의 다짐을 나누는 신년 행사로, 올해는 이벤트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생중계 시스템을 도입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운영총괄 수석 부사장 스티븐 콘치의 기조 연설로 막을 연 이번 행사는 올해 한국허벌라이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정영희 전임 대표이사의 연설과 향후 사업 비전을 공유하는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의 연설로 이어졌다.

‘2021 e스펙타큘라’의 첫 날 메인 프로그램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9’ 결승전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체중 감량'이라는 단기적인 목표 보다 건강한 식생활 및 운동 습관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목표로 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90일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 코치와 일반인이 한 팀으로 구성, 1대 1 맞춤형 코칭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1.5kg 감량에 성공한 성유진씨(44세)는 “생활 습관을 바꾼다는 게 말처럼 쉽지 않은데 코치님의 체계적인 관리와 챙겨 먹기 편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이 있어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 날,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4’의 결승전이 진행됐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로 이번 시즌4 참가자 수는 총 1,579명이었다. 참가자는 매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복근을 만들었다. 

이날 우승자는 총 체지방률 17.9%를 감량하여 최종 지방률 5.5%를 기록한 문현식씨 (40세)로 “매주 미션을 수행하며 몸이 점차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걸 스스로 느끼면서 식단 관리 및 운동이 즐거워지기 시작했다”며 “우승까지 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에 세운 건강한 습관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비영리 재단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의 지난 사회공헌활동을 돌아보며 좋은 제품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한 삶을 전파한다는 기업 비전을 되새기기도 하고, 국민 가수 이선희를 중심으로 한 콘서트 및 관람객 참여형 OX 퀴즈 등을 진행하며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았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지난 25년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을 거듭해왔다”며 “2021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더 많은 소비자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인 제품과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 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보다 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