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가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LG트윈스 임찬규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4일, LG트윈스 우완 에이스 임찬규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앞으로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후원 협약을 통해 임찬규 선수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조인트 모빌리티’ 등 선수의 컨디션과 필요에 맞춰 제품을 제공한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에너지를 증진시켜 떨어진 체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게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1회 섭취 분 별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유니시티의 스포츠 관련 제품들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임찬규 선수는 2011년 LG트윈스에 입단해 토종 에이스 역할을 맡고 있는 10년차 프로 선수다. 데뷔 후 2011년 일구회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데뷔 이후 자신의 기록 중 가장 낮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두 자릿수 승수(10승 9패)를 올리며 다가오는 새 시즌, 팀 내에서 가장 기대되는 투수로 꼽히고 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LG트윈스의 에이스 임찬규 선수와 팀 유니시티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임찬규 선수는 팀 유니시티 선수들 중 처음으로 함께하게 된 투수이기도 하다. 앞으로 유니시티의 좋은 제품과 임찬규 선수의 활약이 함께 빛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2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