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람들이 건강과 체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식단을 통해 필수영양소들을 다 챙겨먹기란 힘들기 때문이다. 

썬라이더는 이러한 건강에 대한 특별한 관심에 부합하기 위해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제조한 '알파 20씨'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옥타코사놀, 율무, 알팔파 등의 초본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구력 증진과 활력을 돕는다. 썬라이더는 제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미국 LA에 위치한 자체적인 최첨단 제품생산 시설에서 엄선된 초본식물들을 강화, 배합, 농축, 분쇄, 추출, 분무건조 등의 독창한 공정과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설탕, 보존료, 인공향, 인공색소 없이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캡슐까지도 안정한 식물성분으로 제조됐으며 썬라이더 제품 대부분이 코셔 및 할랄 인증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올바른 초본성분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한 화학물질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를 정화해야 비로소 신체는 균형을 유지할 수 있고, 우리 몸이 균형을 유지하게 되면 비로소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는데, 썬라이더는 이를 '재생철학'이라고 정의하며 썬라이더 제품의 근간을 이루는 철학으로 삼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