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릭스(ARIIX)와 노니(Noni), 리뮤(LIMU), 제노아(Zennoa) 등 4개 사를 인수한 뉴에이지가 모든 브랜드 파트너를 위한 웹사이트(NewAge.com)와 앱을 오는 7월 3일 오픈할 방침이다.

새롭게 단장한 통합 웹사이트는 협력사 모두가 별도 섹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의 무결성과 아이덴티티, 고유 브랜드 스토리가 유지된다. 또한 14개 언어로 세계 40여개국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메일, 텍스트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제품 정보 등을 공유하고, 새로운 브랜드 파트너 등록 및 교육, 공유된 자료 대한 참여 등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뉴에이지 쉐어(New Age Share™)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뉴에이지가 오는 2021년 7월 25일 애릭스 10주년과 노니 25주년을 비롯해 5개 회사의 합병을 축하하는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