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암웨이, ’25센트 라이드’ 출시하며 홈 트레이닝 시장 진출

기사승인 2021.10.01  09:56:49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암웨이는 가상 현실 라이딩이 가능한 실내 스피닝 전용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25Cent Ride)’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전 예약 주문만 1만3000대를 돌파할 정도로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25센트 라이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 라이딩과 스피닝에 최적화된 형태로 개발됐다. 11Kg 알루미늄 휠을 부착해 운동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15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어 격렬한 안무가 가미된 스피닝 등 고강도 운동에도 적합하다. 메모리 폼 안장과 스프링 충격 흡수 시스템을 부착했고, 비 접촉 저항 방식으로 소음 걱정도 줄였다.

가상현실 라이딩도 가능하다. ’25센트 라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은 뒤, 기기 거치대에 휴대폰이나 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블루투스로 연동하면 된다. 뉴트리라이트 농장 등 암웨이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메타버스 환경에서 다른 사용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운동 및 경쟁할 수 있고, 개인 활동 데이터 또한 체계적으로 제공해준다. 각종 미션 수행 과정에서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국암웨이는 실시간 스피닝 클래스 등 건강 관련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이번 달부터 진행 예정인 ‘스피닝 크루 파이터’ 선발 대회를 통해 사용자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카카오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 중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연동한 사업자 커뮤니티 기반 비즈니스 활동 연계 또한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배수정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암웨이는 세계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한 연구ㆍ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활동 전면에 ‘헬스 & 웰니스’를 내세운다. 이번 스마트 바이크 제품 출시로 기업 비전의 핵심 영역을 더욱 확대하며 고객의 건강 자산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의 ‘25센트 라이드’는 전국 14개 암웨이 비즈니스&브랜드 센터(Amway Business & Brand Center∙ABC)에서 누구나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