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뉴스킨 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 리브랜딩

기사승인 2020.07.06  14:40:32

공유
default_news_ad2

-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철학 담아 로고‧패키지 리뉴얼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로고와 패키지를 변경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재정비해 리브랜딩에 나선다고 밝혔다.

뉴컬러는 ‘아름다움은 본질로부터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뉴스킨이 30여 년간 축적해온 퍼스널 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담아 완성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새로운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뉴컬러의 철학을 담아 쉽고 단순한 형태로 변경했다. 새로운 패키지 또한 뉴컬러가 추구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뉴컬러의 리브랜딩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주는 메이크업 케어(Authentic Makeup Care)’라는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이에 본질에 집중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꿀 수 있는 건강한 메이크업 제품을 생산하는데 역량을 쏟을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의 핵심은 ‘메이크업은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니라 내재돼 있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꿔나가는 것’이라는 뉴컬러의 신념을 소비자들이 인식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이미 존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이번 리브랜딩을 기념해 뉴컬러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면 신제품 클렌징 수플레 1회 체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내용은 뉴스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넥스트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