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도 선보여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연말을 맞아 오는 9일부터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이하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을 한정 출시하고,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 판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주문 건당 1개씩 구매 가능한 ‘2021년 홀리데이 에디션’은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본품 및 케이스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등 데일리 메이크업을 책임질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오는 9일부터 뉴스킨몰과 뉴스킨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되는 ‘뉴톡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9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뉴톡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뉴컬러 블루밍 싱글 아이섀도우 본품 1개(컬러 랜덤)’와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5일 체험분(1mL 샘플러 5개입)’을 증정한다. 방송은 준비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뉴스킨몰에서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신제품을 포함해 뉴컬러 카테고리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뉴컬러 홀리데이 퍼 슬리퍼’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은 스킨 케어 성분을 75% 이상 함유해 바를수록 깊고 진한 스킨 케어링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쿠션이다. 쿠션에 함유된 ‘판테놀’ 성분은 피부 보습,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까지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은 일반 피부 및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테스트,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직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과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특별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