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좌석 확대 및 밝고 세련된 비즈니스 미팅 공간 구성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6일, 대전에 위치한 유니시티코리아 고객지원센터(Distribution Service Center, DSC) 의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지고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유니시티코리아 대전 DSC는 2000년에 설립된 후 20년 동안 대전, 충청 지역 회원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고객센터는 비즈니스 미팅,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강의실을 기존 40석에서 100석으로 확장하고, VIP룸과 비즈니스 미팅 공간을 이전보다 밝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 보다 쾌적한 사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들의 건강상태를 수시로 체크해 볼 수 있는 체성분 분석기를 구비하고, 유니시티의 역사와 업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유니시티의 신제품과 스테디 셀러가 전시되어 있는 제품 존도 새단장을 마쳤다. 대전 DSC는 앞으로 유니시티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함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대전 DSC 리뉴얼 오픈식에 참석한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교통의 요충지이자 한반도의 중심인 대전은 위치상의 상징성이 뚜렷할 뿐 아니라, 유니시티의 사업적인 측면에서도 2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그동안 유니시티코리아의 놀라운 성장의 밑바탕이 되어준 대전, 충청 지역의 많은 유니시티 회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하며,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새로워진 대전 지역의 유니시티 비즈니스의 확장과 함께 유니시티코리아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