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전경 사진 [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전경 사진 [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국내 여행객들의 해외여행 선호 지역을 조사한 결과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베트남은 최근 한국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로 부상되고 있으며 그중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와 호찌민, 다낭 그리고 나트랑 등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베트남의 진주 섬이라고 불리는 푸꾸옥(Phu Quoc)이 새로운 해외 관광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데 베트남 푸꾸옥은 월드트래블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에서 ‘아시아 최고의 명품 아일랜드(섬)’로 선정한 곳으로 한국에서는 베트남 항공사인 비엣젯항공 직항편이 운행되고 있으며, 10월 말부터 제주항공 그리고 11월 말부터는 대한항공 직항편이 운행될 예정이다.

해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푸꾸옥에는 최근 관광단지 개발과 함께 최신 호텔과 리조트들이 들어서고 있다. 그 중 ‘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Pullman Phu Quoc Beach Resort)’는 해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5성급 리조트로 연인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각종 MICE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위트룸에서 바라본 바이 트룽 해변 전경사진[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스위트룸에서 바라본 바이 트룽 해변 전경사진[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는 푸꾸옥섬의 서쪽에 위치한 바이 트룽(Bai Truong)해변을 따라 펼쳐진 약 170미터의 프라이빗 비치를 소유하고 있으며 기본 45sq.m(스퀘어미터=제곱미터)의 슈페리어 객실부터 가족을 위한 카바나 객실, 전망이 확 트인 스위트룸, 300sq.m의 수영장을 갖춘 단독 풀빌라와 같은 비치 프런트 빌라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메인 빌딩의 외관은 파도를 본떠 곡선으로 설계했으며, 위에서 내려다본 호텔 전경은 물고기가 바다를 헤엄쳐 가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디럭스, 스위트, 카바나 등을 포함한 9개 타입 총 331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스위트 객실 내에서는 아름다운 노을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 내에는 3곳의 레스토랑과 3곳의 바(Bar)가 마련되어있으며, 푸꾸옥섬에서 현재 가장 큰 2000sq.m의 바다를 모티브로 한 모자이크 형태의 인피니티 풀과 풀만 만의 특화된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을 위한 실내와 실외 어린이 놀이터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호텔 내에서 진행되는 각종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어 여행객들의 편안한 여행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다.

다양한 맞춤형 행사와 요리 가능

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는 전 세계 미식이 모여있다. 연인부터 가족 단위 그리고 단체 여행객까지 각종 상황에 맞게 야외파티, 테마 밤, 로빙 푸드 카트, 비치 바비큐, 팝업 이터리 등 다양한 종류의 맞춤형 행사가 가능하다.

특히, 각종 베트남의 요리부터 전 세계 여행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솔트 앤 페퍼(Salt' n' Pepper), 야외에 위치한 신선한 해산물 그릴을 즐길 수 있는 씨스타(Sea Star), 풀만 브랜드만의 스테이크 하우스인 매드 카우 와인 & 그릴(Mad Cow Wine & Grill)은 방문하시는 모든 여행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행복한 신혼여행과 가족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그리고 성공적인 MICE(Meetings, Incentives, Conferences, and Exhibitions) 행사를 치르고 싶다며 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가 그 해답을 제공해 줄 것이다. 최근 전 세계 많은 기업과 협회 단체로부터 MICE 행사 의뢰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호주와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두고 의뢰해오고 있다. 

푸꾸옥 풀만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 MICE 행사, 회의, 그리고 팀 빌딩(조직 강화) 이벤트도 리조트 내 어디에서나 가능하며, 풀만의 최신 Meet & Play 컨셉을 통해 업무와 놀이를 완벽하게 조화가 가능한 풀만 브랜드의 모든 조건을 갖춘 풀만 플래그십 리조트로써 MICE 행사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임과 동시에 편안한 여행 또한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MICE 행사에 최적화된 곳

그랜드볼륨 홀 전경사진 [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그랜드볼륨 홀 전경사진 [사진=풀만 푸꾸옥 비치 리조트]

 

푸꾸옥 풀만 비치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댄스, 피트니스, 요리 클래스부터 초특급 스파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어떤 행사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는 이상적인 MICE 행사 장소임이 틀림없다. 아코르(Accor)의 브랜드인 풀만 호텔 & 리조트는 여행과 MICE 행사를 더욱 활력 넘치고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와 레저를 함께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인 맞춤형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여행객들은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만난 많은 경험과는 또 다른 특별한 경험을 위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아시아의 최고의 섬 푸꾸옥을 찾고 있다. 

푸꾸옥은 베트남의 최대의 섬으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며 넓게 펼쳐진 해변과 천혜의 자연을 보전하고 있는 주요 국립 공원과 16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긴 7899.9미터의 해상케이블카 등 다양한 독특한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성공적인 마이스 비즈니스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새롭지만 모든 것이 가능한 곳, 그리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된 곳, 바로 푸꾸옥 풀만 비치 리조트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Contact for booking here, directly at Group 6 Ban Quy Hamlet, Duong Bao, Duong To, Phu Quoc; send an email to ha248@accor.com; or call the hotline at +84 (0) 297 267 9999 or +84 (0) 91 665 0248.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