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8, 설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상차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상차림 세트는 한우와 굴비, 과일, 공산품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혼합해 구성한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다. 매년 새롭게 구성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고급 식재료들을 한곳에 담아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설 대표 한상차림 세트로 프리미엄 한살 먹기 모둠세트가 있다. 새해 첫 차례상에 떡국을 올리는 우리나라 풍속을 반영한 선물세트다. 최상급 한우 부위인 등심, 채끝, 정육과 떡국떡 4, 혼합과일(샤인머스켓한라봉천혜향) 등 설 떡국상에 필요한 주요 식재료들로 구성했다.

실속 있게 구성한 프리미엄 설 차례상 세트와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 프리미엄 식재료 혼합 세트(1·2·3) 등의 한상차림 세트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강진맥우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발효숙성 막걸리를 먹여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에는 강진맥우 블랙과 강진맥우 명품1, 강진맥우&한우 콜라보 1호 등이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한상차림 세트는 여러 고급 식재료를 한번에 선물할 수 있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앞으로도 명절 테마에 맞춰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