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 설 직후 명절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쿠아리움과 미술관 및 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명절 연휴를 알차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겨냥해 각 점포별 이색 스폿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대전점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대구점에서는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대전점은 커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점에 위치한 성수미술관은 고객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체험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 미술체험 외에도 대전점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덴마크 출신 설치 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상시 전시도 마련됐다.

, 부산 센텀시티점 아이스링크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5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선착순 200명 대상, 오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세트권을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행사도 선보인다. 먼저 13,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열고 고객들에게 체험형 수업을 제공한다. 수업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하나뿐인 선물을 만들어보며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일부터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겨냥해 패션·잡화 브랜드 사은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전 점포에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7% 신백리워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클래식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14k 커플링’,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 미꼬러브데이 커플밴드가 있다.

신세계는 설 세뱃돈 및 상여금으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 21일부터 15일까지는 세뱃돈 FLEX’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며 포스트 설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뷰티 샘플링 쿠폰을 증정하고 할인권을 제공한다. 키엘에선 키엘 수분 탄력 에센스 5ml’를 증정, 조말론 런던에서는 핸드 앤 바디로션 5ml’ 하는 등 국내외 브랜드의 샘플 행사를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후 남은 휴일을 즐겁게 보내고자 놀거리를 찾는 고객들 및 세뱃돈·상여금 쇼핑족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풍성하게 행사를 마련했다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 트렌드를 앞서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