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본점에 삼성물산의 유러피안 헤리티지 풋웨어 브랜드 (Scholl)’의 팝업스포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52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WEST 3층에서 45(13.6) 규모로 운영한다.

숄은 지난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과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등 핵심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전 세계 MZ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이 올해는 갤러리아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숄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내추럴 모던 컨셉의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 곳곳에는 숄을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를 반영해 포인트를 더했다.

숄 관계자는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이 올 상반기에는 갤러리아 본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차원에서 팝업스토어는 물론 마케팅 활동 등 다채로운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숄은 갤러리아 본점을 비롯해 상반기에 운영하는 모든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